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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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읽어보기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몸이 매일 느끼는 것과 일하는 것에 대한 톤을 설정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미네랄, 영양소, 비타민에 관한 다음 단락의 조언과 조언을 고려해보라.

지식을 늘리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여러분의 몸이 비타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것들은 합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함께 섭취할 때 미네랄과 비타민이 가지는 반응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철분제를 복용할 때는 제산제나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기 위해 최소 30분 이상 기다린 후 이 기간 내에 유제품이 나오지 않도록 한다.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소량의 단백질과 결합하여 매일 과일과 야채의 5~7인분을 목표로 한다.

이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보충제를 찾아라.

당신은 햇빛과 당신이 마시는 우유 모두에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거나 태양 아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D는 뼈 보호에 필수적이며 뼈가 부서지는 것을 방지한다.

몸이 아프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다.

당신이 아프거나 아플 때 의사를 만나러 가기 전에, 당신이 소비하고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양을 늘리도록 노력하라.

근육통이 있다면 식단에 어유 캡슐과 비타민 E를 첨가해 보십시오.

그들은 스트레스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할 돈이 없다.

당신의 식단에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지방, 방부제, 그리고 다른 해로운 물질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보충제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보는 많은 음식들은 지나치게 가공되어 있고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대부분의 영양소가 부족하다.

천연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한 방법이다.

일단 폐경이 지나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임신을 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더 나은 못과 모발 성장을 위해 이 보조제를 복용한다.

비타민은 몸에 좋지만 폐경 후에는 철분이 많이 필요하지 않다.

가능하면 통조림 위에 신선한 농산물을 골라라.

하지만 통조림이 유일한 선택이라면 야채와 과일을 아예 안 먹는 것보다 낫다.

광물 보충제는 여러분이 또한 추가하고 싶은 것이다.

미네랄이나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부족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에 맞는 완벽한 식단을 형성하기 전에 해결되어야 한다.

비타민에 관한 모든 정보의 출처가 무엇인지를 항상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요점은 제품을 파는 것이지, 건강하다고 느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다.

얻은 정보에 대해 항상 의문을 제기하십시오.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매일 더 많은 망간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뼈가 자라고 치유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상처가 아물도록 돕는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잘 대사시키는지 증가시킬 수 있다.

아몬드, 통곡물, 콩, 그리고 흑녹차에서 발견된다.

망간 보충제는 비타민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많은 처방과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심지어 당신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의사가 당신이 복용하는 약에 대해 물어보면, 항상 보충제를 넣으세요.

상점에서 산 약품을 구입할 때 약사에게 부작용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 조언들을 실행에 옮겨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배운 것도 다른 사람에게 알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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